[C++] 잡기술) 맵의 모든 요소를 벡터로 옮기기
2023. 12. 7. 16:18ㆍ프로그래밍 언어/C++\C
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map>
#include <vector>
int main() {
std::map<int, std::string> myMap;
myMap[3] = "Three";
myMap[1] = "One";
myMap[4] = "Four";
myMap[2] = "Two";
// 맵의 모든 요소를 벡터로 옮김
std::vector<std::pair<int, std::string>> myVector(myMap.begin(), myMap.end());
// 벡터 출력
for (const auto& pair : myVector) {
std::cout << "{" << pair.first << ", \"" << pair.second << "\"} ";
}
return 0;
}
실행 결과는 다음과 같다.
{1, "One"} {2, "Two"} {3, "Three"} {4, "Four"}
이처럼 정렬된 순서 그대로 벡터에 옮겨지므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.
'프로그래밍 언어 > C++\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++] 맵과 우선 순위 큐에서 정렬 기준 재정의하기 (0) | 2024.02.27 |
---|---|
[C++] 정렬 기준 설정해서 정렬하기, map, prioiry_queue에도 사용 가능 (1) | 2023.12.07 |
[C++] Map vs Set vs Priority Queue (0) | 2023.12.07 |
[C++] 이분 탐색 메서드 - binary_search, lower_bound, upper_bound (0) | 2023.09.07 |
[C++] 2차원 배열과 벡터의 동적 할당 (0) | 2023.09.06 |